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다이어트

파리바게뜨 빵 추천 건강한 한 끼

by GOgumma고구마 2021. 8. 27.
반응형

크로와상

1. 샐러드랩

파리바게뜨는 2021623일부터 2021 1231일까지 맛있게, 건강하게, 알차게, DELICIOUS’라는 주제로 신선하고 건강한 델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채소는 파리바게뜨와 계약이 되어 있는 채소 농장에서 신선하게 재배된다. 소스는 파리바게뜨 소스믈리에가 직접 개발한다. 최종적으로 델리 전문가에 의해 완성된 델리셔스 메뉴들은 매일 아침 최적의 온도로 배송 및 보관이 되어 최상의 신선함과 품질을 유지한다. 델리셔스 메뉴 중 샐러드랩은 2종류가 있다.

 

첫번째는 델리셔스 건강한 치킨커틀렛 샐러드랩이다. 230g의 중량에 280kcal를 가진다. 총 내용량당 19g의 당류, 10g의 단백질, 2.3g의 포화지방을 가지고 있다. 낮은 칼로리에 비해 당류가 많이 들어 있지만 치킨과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 좋은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샐러드랩의 가장 바깥에 있는 또띠아 랩의 색이 초록색이라서 더욱 더 건강한 이미지를 상기시키는 재밌는 메뉴이다.

 

두번째는 델리셔스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이다. 215g의 중량에 290kcal를 가진다. 총 내용량 당 19g의 당류, 9g의 단백질, 2.4g의 포화지방을 가지고 있다. 이 메뉴도 한 끼에 먹기에는 조금 많은 당류를 가지고 있지만, 크레미를 통해 부드럽고 맛있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초록 야채와 당근, 옥수수 등 다양한 야채도 같이 먹을 수 있는 간편하지만 맛있는 메뉴이다.

2. 샌드위치

샐러드랩이 간편하지만 포만감이 적어 조금 더 든든한 한 끼를 먹고 싶을 때는 샌드위치 메뉴를 고르면 된다. 랩과 달리 샌드위치에는 양쪽에 빵이 들어있기 때문에 좋은 탄수화물을 섭취하고 포만감을 높일 수 있다.

첫번째는 델리셔스 건강한 토종효모빵&햄 에그 샌드위치이다. 이 메뉴의 가장 특이한 매력은 햄 샌드위치와 에그 샌드위치가 1개씩 들어있어 2종류의 샌드위치를 한번에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230g의 중량에 515kcal를 가진다. 총 내용량당 6g의 당류, 14g의 단백질, 그리고 5g의 포화지방을 가지고 있다. 랩에 비해 칼로리는 높지만 훨씬 적은 당류를 가지고 있어서 다이어트에 더 적합한 메뉴라고 볼 수 있다. 담백한 토종효모빵이 야채, 토마토, 햄과 스크램블한 계란을 감싸고 있어 심플하고 싱싱한 맛을 낸다.

 

두번째는 델리셔스 통밀 햄에그 샌드위치이다. 이는 통밀 로만밀 식빵 사이에 햄, 삶은 달걀 슬라이스와 야채가 들어있는 샌드위치이다. 260g의 중량에 485kcal의 적당한 칼로리를 가지고 있다. 10g의 당류, 19g의 단백질, 5g의 포화지방을 가지고 있어 상대적으로 적은 당류와 많은 단백질을 먹을 수 있는 든든한 샌드위치이다. 특히 빵이 통밀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몸에서 인슐린 수치를 급격하게 높이지 않는다. G.I 지수가 낮은 통밀로 백미로 만든 식빵 샌드위치에 비해 좋다.

세번째는 델리셔스 미니버거 샌드위치이다. 이 메뉴는 3개의 미니버거가 들어있다. 기본 모닝빵 사이에 부드럽고 짭짤한 갈비살이 들어있다. 또한 토마토, 치즈, 야채, 피클과 스테이크 소스가 어우러져 향긋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280g의 중량에 570kcal를 가진다. 총 내용량당 17g의 당류, 18g의 단백질, 8g의 포화지방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단백질을 충분히 먹고 싶은 경우에 먹기 좋은 메뉴이다. 작은 크기의 버거는 손에 들고 먹기에도 편하다.

3. 브레드 2가지 (토마토를 올린 햄치즈 크라상, 치즈소시지페스츄리)

다이어트가 되는 건강한 크로와상과 페스츄리

델리셔스 메뉴 이외의 일반 브레드 메뉴에도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있다. 특히 샐러드랩이나 샌드위치처럼 야채가 많이 들어있는 다이어트 메뉴를 선호하지 않거나, 조금 더 맛있는 빵을 원하는 경우 아래의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좋다.

 

첫번재, 토마토를 올린 햄치즈 크라상이다. 135g의 중량에 380kcal을 가지고 있다. 이는 다른 빵에 비해서 중량이 작아 포만감을 덜 할 수 있지만 크라상이 랩이나 샌드위치의 식빵에 비해 맛있다. 당류도 6g으로 적고, 10g의 단백질과 11g의 포화지방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크라상이라는 이름과 다르게 델리셔스 메뉴들보다 더 적은 당류를 가지고 있고, 적당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고소하고 담백한 빵이다.

 

두번째, 치즈소시지페스츄리이다. 106g의 중량에 390kcal을 가지고 있다. 이 빵도 마찬가지로 중량이 작아 포만감이 덜 할 수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 중에 페스츄리를 먹을 수 있다면 이 정도의 배고픔을 참을 만할 것 같다. 신기하게도 당류가 5g으로 그 어떤 델리셔스 메뉴들보다 당류가 가장 적다. 그리고 10g의 적당한 단백질, 13g의 포화지방을 가지고 있어서 샌드위치와 샐러드랩이 먹기 싫지만 파리바게뜨에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빵을 먹고 싶다면 치즈소시지 페스츄리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