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과 영양제/영양제

셀로맥스 황실비급 성분과 효능

by GOgumma고구마 2021. 9. 18.
반응형

제품: 셀로맥스 황실비급

목차:  1) 셀로맥스 황실비급 구성 2) 성분과 효능 3) 복용 방법


1. 셀로맥스 황실비급

오늘 설명드릴 약은 셀로맥스의 황실비급입니다. 이 건강기능식품은 피로한 수험생이나 직장인, 그리고 잠을 잘 자지 못하거나 기운이  없어 쓰러질 것 같다고 느끼는 분들이 드시면 매우 좋습니다. 물론 건강을 위해 장기간 드셔도 좋지만 저같은 경우는 며칠 밤을 새서 기절할 것 같을 때 한 병을 마시면 순간적으로도 힘이 나더라구요.  몸이 많이 안 좋을 때 바로 효과가 나타날 정도로 좋은 약이랍니다.

황실비급은 안에 낱개로 총 10병이 들어 있습니다. 포장이 매우 이쁘죠? 실제로 보면 더 예쁘고 박스도 튼튼해서 집에서 물품을 넣어 보관하는 용도로 쓰거나, 장식용으로도 많이 쓰신다고 해요. ㅎㅎ

 

황실비급은 약국에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황실비급의 성분

우선 크게 중요하지는 않지만 황실비급은 1병 당 410kcal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류는 59g, 그리고 단백질을 7g 정도 들어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가장 중요한 황실비급에 들어 있는 주 성분을 살펴보겠습니다.


1) 침향

침향은 침향나무에서 분비된 수지가 단단하게 덩어리를 만든 부분입니다. 침향은 조선시대 기록에도 등장할 만큼 몸에 좋고 부작용이 적은 약으로 유명합니다. 침향은 우선 혈액 순환을 도와줍니다. 따라서 뇌의 혈액순환을 도와 뇌졸중을 예방해줍니다. 또한 염증을 완화하여 염증으로 인해 생기는 질병을 예방합니다. 더 나아가 기가 위로 치밀어 오르는 것을 막아주고, 정신을 평안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2) 오자

오자는 "오미자, 복분자, 구기자, 토사자, 사상자" 를 의미합니다. 오미자는 몸의 활력을 되찾아 주고, 복분자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을 가지고 있어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막고,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구기자도 폴리페놀 성분이 많아 항산화 작용을 하여 몸을 보호합니다. 토사자는 산모의 태반을 안정화하고, 인삼과 같은 강장효과가 뛰어납니다. 사상자는 신장 기능을 개선하고 소염과 살균 작용이 있어 피부 질환에 좋습니다.

 

3) 홍삼

홍삼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명약이죠. 홍삼안에 들어있는 사포닌 성분은 진세노사이드입니다. 진세노사이드는 만병통치약이라고 불릴 만큼 다양한 약리를 가지고 있지만 대표적으로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피로를 해소하고, 기억력을 개선하며 혈소판 응집을 억제하여 혈액순환을 좋게 합니다.

 

4) 아교

아교의 대표적인 작용은 "보혈" 작용입니다. 이는 혈액순환을 좋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월경과 임신을 하는 여성에게 있어서 건강을 지켜주는 중요한 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녹용

녹용은 어린이나 청소년의 경우, 뇌기능을 할성화하고 성장을 촉진합니다. 성인의 경우, 건강을 유지하고 몸에 활력을 주는 강장 효과를 나타냅니다.

 

6) 나한과

나한과는 중국에서 "불로장생의 약" 그리고 "신비의 과일"이라고 불렸던 약입니다. 이는 최근 설탕의 대채체로 사용되기도 하죠. 이는 기관지와 폐의 염증을 억제하고 몸의 열을 내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나한과의 성분 중 모그로사이드는 장 속 세균의 먹이가 되어 변비를 개선해주고, 피부를 맑게 해줍니다.

3. 황실비급의 섭취 방법

셀로맥스 황실비급은 1일 1회 1병 (50ml) 씩 섭취합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간 적포도농축액, 블루베리농축액, 파인애플농축액, 사과농축액 등으로 인해 매우 맛있고 달달합니다. 그래서 누구나 맛있게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모두 아프지말고 건강합시다~

반응형

'약과 영양제 > 영양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로맥스 황실비급 성분과 효능  (7) 2021.09.18

댓글7